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12월 3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지난주 내내 이슈가 되었던 소식이  하나 있죠?

뉴스를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는 빅 이벤트가 하나 열렸었지요.

바로 '서울 스노우 잼 2009'입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 13층 높이의 스키 점프대가 세워지고

하늘로 솟구친 점퍼들이 서울 하늘을 수놓는 모습을 저 풀반장, 직접 보고왔답니다.
(광화문에 핀 새하얀 스노우를 풀반장의 눈을 빌려 보여드릴까 하고
취재를 갔건만...
4만 인파에 밀려...포스팅은 포기..쿨럭ㅎㅎ)


   그래도 인증샷 하나 날립니다~ 풀반장이 직접 찍어온 사진이랍니다.
(4장의 사진을 연속으로 재빠르게 보시면 하늘로 날아오르듯 멋진 점프를 하고 있는
보더의 몸짓을 아주 생생하게 느끼실 수 있다는...ㅎㅎ)



그러고 보니,

이번주부터는 전국 스키장들이 순차적으로 정상 개장을 한다고 하던데...
스키, 보드 좋아하시는 풀사이 가족분들은 무척이나 신나시겠어요~
(실은, 그 누구보다 제가.. 쿨럭..)

항상 어딜가나 Only~ 풀사이 생각뿐인 풀반장,

이번 겨울, 스키장에서도 풀사이 가족들을 위해
무언가를 진행할 계획을 마구마구 세워놓고 있다는
티저를 남긴채~

이번주 블로그스피어 시작합니다~!



카푸치노님

<풀무원 우리아이 생라면으로 만든 궁중라볶이~>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근데 저는 카푸치노님의 포스트를 보고난 뒤 '생라면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생각나고야 말았습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건강한 면발을 맛볼 수 있는 라면.. 이라고만 생각했던 생라면을 '궁중라볶이'로 재탄생시키셨으니까요. 직접 만든 달콤한 간장소스로 맛을 내 더욱 맛있으셨다는 '생라면 궁중라볶이'. 그 맛이 너무도 궁금할 따름입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카푸치노님의 블로그에 소개된 상세한 레시피를 보고 한번 따라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생라면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맛을 경험하실 수 있을테니까요. 카푸치노님은 능력쟁이 우후훗~!!!


리코짱님

<풀무원 화장품 - 이씰린노블 선블럭 크림>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풀무원 건강생활의 이씰린노블 제품군을 꼼꼼히 리뷰해 주신 뷰티 전문블로거, 바로 리코짱님이신데요. 리뷰의 내용이 그리 길지는 않지만 화장품 리뷰에서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 흡수 테스트 등 있을 건 다있는 리뷰라고나 할까요? ^ ^

리코짱님의 리뷰에 따르면 이씰린 노블 선블럭 크림은 자외선 A와 B 모두를 차단해주는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녔을 뿐 아니라 끈적임이 없어 부담없이 바를 수 있다고 하시네요.
직접 손 모델 출연까지 해주신 리코장님, 리뷰 감사합니다.


로제님

<[풀무원 옛맛찰떡] 떡순이의 떡 시식기>

스스로를 떡순이라 칭하시며 떡 마니아임을 인정한 로제님께서 풀무원 옛맛찰떡 시식 후기를 올려주셨는데요. 푸짐한 패키지에 보기만해도 뿌듯함이 물밀듯이 몰려왔다고 하시네요. ^ ^;;

제품의 포장부터 리뷰를 시작하신 로제님의 눈에 딱~! 들어온 것은 다름아닌 '무첨가 제품'표시였답니다. 물론 보자마자 안심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드셨다고 하시네요. 포장 리뷰에 이어 제품들을 하나하나 친절하게 소개해 주셨는데요. 평소 옛맛찰떡의 다양한 맛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로제님의 포스트를 읽어보시면 그 궁금증을 모두 해결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 ^
아참.. 로제님의 팁하나~! 냉동실에서 꺼낸 옛맛찰떡은 바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는것 보다는 실온에 한시간 정도 두었다가 먹는 것이 더욱 맛있다고 하시네요. ^ ^



사랑해님

<풀무원 아임리얼과 시리얼의 만남~!>

우리 풀사이에서는 지난 10월부터 매월 50분께 아임리얼 세트를 보내드리는 '아임리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거, 다들 아시죠? 많은 분들께서 선물을 받으신 뒤 리뷰 포스트를 올려주셨답니다. 그런데~! 그 중 '사랑해'님의 리뷰 포스트가 제 눈에 띄었던 이유가 있었으니...

다름아닌 아임리얼 리뷰와 함께 올려주신 사랑해님만의 특별한 아임리얼 시식법 때문이었습니다. 요거트나 샐러드에 넣어드시는 모습은 제 주변에서도 종종 봐왔습니다만... 아임리얼에 시리얼을 넣어드신다는 분은 사랑해님이 처음이셨거든요.
아임리얼이 100% 과일음료라 그 맛 또한 진~하기 때문에 시리얼을 그냥 넣어먹어도 잘 어울린다고요. 이건 정말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ㅎㅎ 풀반장도 한번 먹어보고 사랑해님 블로그에 댓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눈길끄는 시식법을 소개해주신 사랑해님 감사합니다.


풀사이 가족여러분..

저 풀반장이 스키장에서 대체 무엇을 하고 오겠다는 건지...

궁금하시죠? 궁금하시죠? 궁금하시죠? ㅎㅎㅎ
(티저는 나의 힘~!)



posted by 풀반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