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과일의 달콤함이 가득했던 그곳...! <풀무원 생(生)잼> 촬영 현장

풀사이 가족분들을 위해
홍길동 마냥 동해번쩍! 서해번쩍! 하고 있는 풀길동입니다.
(풀감독, 풀지후, 풀길동, 풀포토, ... 풀반장의 변신은 무죄~!)

이번에는 <풀무원 생(生)잼> 촬영현장을 다녀왔는데요.

혹시 <풀무원 생(生)잼>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소개해 드릴게요. (따끈따끈한 신제품이라~ㅎㅎ)
달지 않은 생과일 스프레드 <풀무원 생(生)잼>에 대한 소개는
단 두줄이면 끝
나거든요~! ㅎㅎ

생과일이 씹히는 국내 최초 냉장 생(生)잼.
시판 잼 중 과일 함량이 가장 높고 당 함량은 가장 낮은 부드러운 잼!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

어떠세요?
합성감미료나 합성보존료 무첨가야 당연한거니 말할것도 없고
딱 두줄이면 끝나지 않나요? ㅎㅎ
(생잼에 대한 재미있는 설명은 다음에 담당 PM님이 직접 포스팅한다지요..ㅎㅎ)

생과일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生)잼>의 촬영현장이라 그런지..
이날 촬영장에는 과일의 달콤함이 가득~했었답니다.

저 풀길동과 함께, 가보실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도착했을때는 이미 준비가 한참 진행중이었습니다.
촬영 시작 시간보다 훨씬 전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저기 보이시는 두분은 푸드스타일리스트이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촬영을 위한 준비물들입니다.

촬영현장에 나가보면 너무도 예쁘게 생긴 접시와 식기들이 가득해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오늘도 역시나! 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공적인 촬영을 위한 사진 컨셉 기획안도 보이네요.
철저한 준비만이 완벽한 사진을 보장하는 법!!


포토그래퍼 실장님과 스타일링 매니저,
그리고 푸드스타일리스트 실장님까지~

기획안을 토대로 오늘의 앵글에 대해 꼼꼼히 체크하시고
드디어 촬영 들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토 실장님은 촬영할 컷에 맞춰
카메라를 세팅하고 앵글을 잡아놓으시느라 완전 초집중모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사이 푸드스타일리스트 실장님은
오늘의 주인공인 생(生)잼을 활용한 요리를 만드시느라 손이 바쁩니다.

어떠세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침이 꼴깍꼴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 이건 꽃인가 잼인가!


점점 모양이 갖춰지고 있죠?
전문가의 손길이 팍팍~ 느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집에서 이렇게 먹고 싶...ㅠ ㅠ


이야~ 조명발 받은 생(生)잼. 어..어..어여쁘군요. ㅎㅎ

이제 사진만 찍으면 끝 아니냐구요?
아니죠... 지금부터가 시작입니다.


한장한장 찍을 때마다 각 파트 담당자들은 한데 모여
앵글에 대한 의견을 서로 나누고 끊임없는 수정을 하지요. 그리고 겨우... 한 컷 완성한답니다.

제 눈에는 보이지도 않는 작은 반사광과 그림자까지도 섬세하게 손질하시더라는...쿨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배경으로 있는 나뭇잎을 정돈하시는 저 손을 보십시오.
정말 작은 것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는 전문가의 손길이지 말입니다~ㅎㅎ

음흠, 생(生)잼과 요거트의 어울림이 잘 살아나지 않는다구요?
그렇다면... 찻잔이 아닌 투명 컵에 담아보면 어떨까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찻잔과 투명 컵에 담긴 사진을 꼼꼼히 비교해 봅니다.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은 어떤 사진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그사이 풀반장 버전의 사진을 촬영 중이었다는..쿨럭..
(잠시, 풀반장표 생잼 컷, 5초만 감상하고 넘어가시죠~ㅎㅎ)

5.
4.
3.
2.
1.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첫번째 컷의 촬영이 끝나고,
두번째 컷의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컷은 생(生)잼과 어울리는 피크닉 컨셉으로 꾸며주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그 자리에서 컴퓨터로 확인중이신 포토실장님과 스타일리스트 실장님~


어떠세요? 피크닉 분위기가 좀 나는것 같나요?
(오으, 사진 보자마자 또 나들이 가고싶어진 1人...
생(生)잼과 함께라면..? ㅎㅎ 풀사이 가족분들과 함께라면?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 속에 콕콕 박힌 생잼들~ 상큼하죠?


이날 촬영된 상큼발랄(?)한 생(生)잼 사진들입니다.
새콤달콤~ 입안에서 막 생생한 맛이 그려지네요~ㅎㅎ

(요건, 각각의 과일 모습을 촬영하고
패키지를 합성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 컷. 신기하죠? ^ ^)

.
.
.
.
.
마지막으로, 이날 촬영을 위해 고생했던 진행팀들의
열혈 모습을 간단히 보여드리고 마치도록 하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Only 생(生)잼을 위해, 생(生)잼 하나만을 바라보며 ㅎㅎ
모두가 고생했던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촬영 현장이었답니다. 모두들 퐈이팅!

덧. 다음에는 '생잼'이 과연 무엇인지,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생잼'을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레시피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를
생잼 담당 박PM님이 직접 포스팅하실 예정이오니 기대기대 부탁드립니다~ ^ ^
(흠흠~ 물론 '생잼'을 직접 맛보실 수 있는
'생잼' 이벤트도 아마...기다리고 있다지요? 쿨럭~)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