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로하스 방송국’ 개국

풀무원건강생활 로하스 방송국개국


- 풀무원건강생활
사내 방송국 개국으로 내부 커뮤니케이션과 교육 강화

- IPTV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전국 지점 언제 어디서든 사내 방송 시청

 

풀무원건강생활㈜(www.pulmuoneha.co.kr 대표 이규석) 창립 25주년을 맞아 본사와 지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사내 방송국인풀무원 로하스 방송국 개국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하스 방송국은 본사 영업본부 교육팀 주관으로 전국의 DS(Direct Sales, 직판영업) 170 개의 지점장과 방문판매 영업을 하는 HA(Health Advisor, 풀무원건강생활의 영업사원) 대상으로 한다. 전국 지점으로 흩어져있는 영업 사원들이 풀무원 본사의 소식을 빠르게 접하고, 본사는 현장의 소리를 더욱 귀담아 들을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사내 방송 개국을 통해 본사와 지점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함께 제품 교육 프로그램 시청으로 지점장과 HA 교육 수준을 높여 영업사원의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교육의 기회가 적었던 지방 지점들도 방송을 통해 서울과 동일한 교육의 혜택을 누릴 있게 되었다.

 

제작된 방송은 현재 상용화된 IPTV SK브로드밴드 브로드&TV CUG서비스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CUG서비스 공중망의 일부를 전용망처럼 사용할 있도록 일부 집단에게만 허용한 서비스로 풀무원 그린체 지점에서만 방송 시청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방송은 오전 950부터 오전 10 20까지 시청 가능하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규석 대표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사내 방송국을 개국한 것은 깊은 일이다라며 “’풀무원 로하스 방송국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풀무원의 로하스 정신을 구현하고 향후 풀무원의 지속적 성장에 기여할 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설명 : 로하스 방송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