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후루룩! 라면데이

오랜만에 돌아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빠라밤!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행여나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가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친절한 풀반장^^이 잠시 설명을 드리자면,
풀무원과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블로그스피어 상에 올려주신
우리 이웃 블로거 님들의 포스트를 제보하는(?) 일종의 '페이퍼 진' 입니다.

앞으로 이제. 부지런히, 꾸준히 연재할 예정이오니
우리 이웃 블로거 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그동안 블로그 스피어에 쏟아진 '풀무원 이야기' 만나러 가볼까요?!


콩새 님
<[풀무원&올가] 으악..@.@.. 정말 많아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콩새 님께서 '풀사이' 1주년 축하 이벤트 경품을 받고 나신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풀사이의 트랙백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이벤트 경품 수령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만 콩새 님의 '흥분 모드'가 매우 인상적이어서 소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글을 읽는 저조차 숨이 찼던 것 같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사실 경품 수령 후기 올려주신 다른 분들 모두 다 소개해드리고 싶었지만 지면 관계상 너무 아쉽습니다;;;)

애니 님
<풀무원 생가득 찹쌀 완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소 각종 리뷰들을 올리기로 유명한 자칭 공주병 말기 환자 애니 님께서 이번에는 풀무원 '생가득 찹쌀 완자'에 대한 리뷰를 올려주셨습니다. 행여나 이상한 이야기가 나오면 어쩌나...걱정했는데, "풀무원 생가득 찹쌀 완자는 완자 특유의 비린내 없이 담백하다"며 칭찬해 주셨습니다. 애니님 덕분에 오늘은 '찹쌀 완자'가 급 땡깁니다 :P




강현맘 님

<풀무원~ 우리아이 스파게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주말 풀무원의 '우리아이 스파게티'를 가족과 함께 만들어 드셨다는 강현맘 님. '우리아이 스파게티'에 대한 상세한 후기와 함께 사진을 올려주셨습니다. 스파게티 소스 100% 활용하기의 일환으로 모닝빵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좋다는 새로운 접근법을 소개해 주셨네요. 저도 다음엔 꼭 찍어먹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강현맘 님께서 남편분과 매우 다정한 모습으로 스파게티를 나눠먹는 염장샷:) 까지 올려주셔서 차마 소개를 안할수가 없었답니당. ^ ^



진주 님
<청국장 만들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주 님께서 냄새 안나는 청국장을 만드는 비법을 특별히 공개해 주셨습니다. 일반 콩을 푹 찐 뒤 '풀무원 나또'를 넣는 것이 포인트였습니다. 진주님에 의하면 냄새가 안난다고 하니 다들 한번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나또의 새로운 활용법을 보여주신 진주 님께 감사드립니다.



벌써 2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눈 앞에 다가온 3월의 달력 만큼이나 따뜻해진 날씨,
한결 풀린 날씨를 핑계로 동네라도 한바퀴 돌면서 기분 전환을 시도하는 건 어떨까요?

적절한 운동 건강은 물론 입맛까지 돌게 한다는 것 아시죠?
남은 2월도 행복:) 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의 새로운 시작에 들뜬' 풀반장^^이었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