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푸드머스, 극장용 건강먹거리 ‘프레시 콤보’ 출시

푸드머스, 극장용 건강먹거리 ‘프레시 콤보’ 출시

 

건강 먹거리를 찾는 관람객 니즈 반영한 극장용 간식겸 식사 대용 제품

쌀케익, 샐러드바, 유기농 주스 등 풀무원과 푸드머스 제품으로 구성

 

 

팝콘과 콜라 등 ‘패스트푸드’ 일색인 극장 매점에 건강을 생각하는 ‘바른먹거리’가 등장했다.

 

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푸드머스는 16일 복합영화상영관인 메가박스(MEGABOX)와 함께 극장용 간식 겸 식사대용 식품인 ‘프레시 콤보(Fresh Comb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레시 콤보’(1세트/ 10,000, 단 코엑스점은 1세트/12,000)는 콜라와 팝콘, 나쵸 같은 패스트푸드 대신 우리쌀 케익, 샐러드바, 유기농 주스 등 6개 건강식 제품으로 구성됐다.

 

‘프레시 콤보’는 6개 제품이 한 세트로, 밀 함량 0%인 ‘우리쌀로 만든 치즈쌀 케익’, 달콤하고 고소한 ‘고구마 쇼트’, ‘유기농 포도주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스위티오 파인애플’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풀무원 샐러드바’ 감자 또는 고구마, ‘풀무원 소야밀크’ 또는 ‘내추럴 요거메이드’ 중에 한 품목씩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푸드머스는 우선 메가박스 코엑스점, 강남점, 신촌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프레시 콤보' 출시를 기념해 ‘프레시 타임’(Fresh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 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프레시 타임으로 정하고, 이 시간 주문 고객에 한해 ‘프레시 콤보’를 최대 33% 할인해준다. 메가박스 VIP 고객은 시간에 관계없이 최대 50%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푸드머스 TFR(Total Food for Restaurant) 사업부 이병주 팀장은 “극장을 찾는 관람객 중에 메뉴가 다양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팝콘과 콜라를 구입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프레시 콤보’는 건강을 생각하는 관람객에게 추천할만한 웰빙 간식일 뿐 아니라 영화 상영 시간에 쫓겨 식사를 못한 관람객을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도 제격”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