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2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풀사이 가족여러분, 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긴 연휴가 무색할 정도로 꽉 막힌 고속도로에
맘님들을 힘들게한 명절 준비까지 고생스러우셨겠지만~

그래도 온가족이 한데 모여 이야기 꽃을 피우며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고 오셨겠죠~ ^^

이번 연휴 중 풀사이에는 일본 여행기가 올라왔었는데요,
연휴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풀사이를 찾아 댓글 달아주시는
풀사이 가족분들을 보며 깜~~짝 놀랐지 말입니다~ ㅎㅎ

역시 뭐든 열심이신 풀사이 가족분들~
이러니 풀반장도 1년 365일 하루도 빼먹지 않고 포스팅 할 수 밖에요~ ^-^
(서..설마 저를 쉬게하겠다며 배려의 무플을 하시는건 아니시겠죠?)

그리고 이번주 블로그스피어를 살펴보다 보니,
정말 많은 분들께서 연휴 기간 중에도 많은 글들을 포스팅하셨더라구요~

연휴마저 잠재우지 못한 포스팅에 대한 열정~!
블로그스피어 속 풀무원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립니다.

 

+알럽상빈님, 풀무원에서 김이 나오는군요~!
<풀무원 [우리아이] 미니 도시락 김>


성장기 아이들에게 영양을 맞춰 더욱 건강하게 만든 <풀무원 우리아이> 시리즈 잘 아시죠? 그렇다면 <미니도시락 김>도 있다는 이야기는 들어보셨나요? 사실 우리 아이들이 김을 무척이나 좋아하잖아요. 그런데 일반 김을 주자니 기름기도 많고 소금도 많고 해서 걱정이 조금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알럽상빈님께서는 <풀무원 우리아이>의 이름을 보고 망설임 없이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알럽상빈님께서 꼽는 <풀무원 우리아이 미니도시락 김>의 최대 장점은 소금과 기름기 함량을 20%나 다운시켰다는 점인데요. 뿐만아니라 무첨가 원칙과 친환경적인 무산양식김이라 더욱 안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기름기가 적어서 손으로 김을 집어도 손에 기름이 많이 묻지 않는다고 하네요.
김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앞으로 완소 아이템으로 사랑할 예정이라고 마무리해 주셨답니다.



+앎님, 겨울방학 가볼만한 체험학습 장소!
<[삼성] 코엑스 김치 박물관>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체험학습장을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풀사이 가족분들이 댓글로 문의하실 때마다 항상 강추하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풀무원 김치 박물관>입니다. 김치의 역사부터 김치 만들기 체험까지... 다양한 김치 관련 체험을 통해 김치와 친해질 수 있어 많은 어린이들과 부모님께 사랑받고 있거든요.

겨울 방학이 끝나기 전, 여러분들께 한번 소개해드리려 했었는데 때마침 앎님께서 김치박물관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주셨네요~ ^^ 김치박물관을 사진을 중심으로 쭉 정리해 주셨는데요. 이곳에서는 과연 어떤 전시가 이뤄지는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꼼꼼하게 촬영을 해주셔서 평소 김치 박물관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께는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앎님께서도 아이들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김치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곳인것 같다며 추천해주셨네요~



+지니어스님, 아임리얼 새로운 맛을 소개합니다.
<생과일을 그대로 담은 아임리얼 탠저린>


겨울철 감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풀사이 가족분들은 안계신가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비타민이 부족해지기 쉬워 감기도 쉽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이럴때 과일을 통해 꾸준히 비타민을 섭취해주면 좋다는거 아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지니어스님게서는 과일대신 <아임리얼 탠저린>을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과일보다 훨씬 간편하게 비타민을 챙길 수 있을뿐 아니라 맛있으니까요~! 감귤 90%와 배 10%외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만큼 과일을 먹는 효과도 그대로 볼 수 있고 말이죠~ 맛 역시도 과일 그대로라 더욱 좋았다고 하시네요.
감귤 90%라는 이야기에 다소 신맛이 강할것이라는 상상을 하고 마셨지만 적절히 배합된 배 덕분인지 부드럽고 달콤함이 인상적이라 아이들 주기에도 적합하다고 추천하셨는데요. 평소 아임리얼의 새로운 맛인 <아임리얼 탠저린>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랑이랑미니랑님, 고소아게로 아이반찬을 만들었어요~
<풀무원 고소아게 - 아기반찬으로도 딱이에요!!>


<풀무원 고소아게>를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시고 계신데요. 이번에는 아이 반찬으로 활용하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랑이랑미니랑님이신데요. 평소 두부를 잘 먹지 않던 아이에게 혹시나 하고 <풀무원 고소아게>를 먹여보았는데 무척 잘 먹었다고 합니다. 아마 일반 두부보다 고소하고 쫄깃하기 때문에 아이가 좋아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별다른 요리도 필요 없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두부부침으로도 충분히 멋진 요리가 완성되었다고 하시네요. 사실 한번 튀겨나온 <풀무원 고소아게>니 만큼 추가로 튀기지 않아도 좋지만 아이가 바삭한 것을 좋아해 살짝 한번 더 튀겼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엄마가 떼어주는 두부부침을 조금씩 먹더니만 성에 안찼는지 아예 손으로 들고 아주 맛있게 먹었더라는 사실~! 아이가 두부를 잘 먹지 않아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너무나도 잘먹어 좋았다고 말씀하시는 랑이랑미니랑님, 앞으로도 <풀무원 고소아게> 많이 사랑해 주실거죠? ^^


명절 피로에는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최고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피곤하다고 가만히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조금은 움직이는 것이 빠른 피로 회복에 좋다고 합니다~

풀사이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동네 한바퀴 고고씽~!!?
어떠세요? ^ ^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