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야생블루베리의영양을그대로~ 풀무원녹즙, ‘아이러브블루베리’ 출시

야생블루베리의영양을그대로

풀무원녹즙, ‘아이러브블루베리출시

- 야생블루베리에안토시아닌이풍부한4가지자색과일, 채소를더해영양강화

- 폴리페놀함유량이높은야생블루베리1병당100알함유, 자연영양그대로

 

풀무원녹즙(대표이사유창하, www.greenjuice.co.kr)자연에서자란야생블루베리와4가지자색과일, 채소를함유한혼합녹즙아이러브블루베리(120ml, 2,400)’를출시했다.

 

새롭게출시된아이러브블루베리는항산화성분으로널리알려져있는안토시아닌함유량이높은야생블루베리를급속냉동하여그대로갈아넣은제품으로, 자연에서자란블루베리의영양을그대로담았다.

 

북아메리카가원산지인블루베리는타임(TIME)지가선정한세계10대건강식품중의하나로, 항산화성분뿐만아니라, 눈건강에좋은보라색천연색소인안토시아닌이풍부한것으로알려져있다.

 

블루베리의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눈 망막에 있는 로돕신이라는 색소체의 재합성을 촉진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아이러브블루베리에는제품1병당야생블루베리100알을갈아넣어, 폴리페놀이140mg 이상함유되어있다. 또한, 블루베리와함께안토시아닌이풍부한것으로알려진보라당근, 적포도, 복분자, 크랜베리등4가지자색과일, 채소도함유하여맛과영양을더욱강화했다.

 

풀무원녹즙의윤명섭제품매니저는블루베리와같은자색과채는안토시아닌등눈건강에좋은성분을다량함유한천연건강식품이라며, “풀무원아이러브블루베리는눈의피로가많은직장인과청소년들로부터높은인기를얻을것으로기대한다고밝혔다.

 

가격은120ml2,400.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녹즙음료일일배달브랜드인풀무원녹즙은엄격한제조원칙에따라까다로운품질관리와철저히잔류농약검사를통과한원료만사용한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인증공장에서제품을생산하므로믿고먹을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