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6월 4주차

한주간을 정리하며 풀반장의 사견(?)이 듬뿍 담긴 인트로를 쓸 수 있는 시간!
바로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인데요.

이미 지난 두 주간의 블로그스피어 인트로를 월드컵으로 장식했기 때문에 이번주 만큼은 월드컵 이야기를 하지 않으리라 마음을 먹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16강이 결정되는 본선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를 앞둔만큼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꾹꾹 참고~ 다른 이야기를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ㅎㅎ)

6월 초가 한 여름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날씨였다면 지난 주는 장마를 떠올르게 할 정도로 비가 많이 내렸는데요. 저는 작은 우박 덩어리가 소나기처럼 쏟아지는 모습까지 보고야 말았답니다. (순간 한번 맞아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으나.. 실천에는 옮기지 못했다는.. 쿨럭..)

그래서인지 패션지나 각종 신문의 라이프섹션에는 벌써부터 장마철 멋쟁이~ 코디법에 대한 기사가 나오고 있더라구요.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은 장마철을 대비해 무엇을 하고 계시는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 ^
(호..혹시 냉동실을 청소하고 풀무원 냉동면을 받으실 준비를 하고 계시는건..? ㅎㅎ)

월드컵의 열기를 잠시 식히라는듯 소나기가 많이도 내렸던 지난 한 주 동안... 블로그에는 과연 무슨일들이 있었을까요?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지금 시작합니다.




호호요술약님, 나또 드셔보셨나요?
<결혼 7년차 주부의 영양만점 나또 계란말이 요리 레시피>


나또 드셔보셨나요? 이 말은 오늘 소개해드릴 호호요술약님께서 올려주신 <풀무원 생나또> 소개 포스트의 제목이기도 한데요. 아무래도 나또가 조금은 낯선 식품이다 보니 나또를 소개할때면 드셔보셨냐는 물음을 먼저하게 되는군요. ^^
평소 나또 마니아를 자처하며 밥에도 비벼먹고 그냥도 즐겨드시는 호호요술약님께서는 이번에는 나또로 만든 게란말이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호호요술약님의 나또는 <풀무원 생나또>인데요. 맛이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전통 나또랑 비슷하고 부드럽고 담백해 좋다고 하시네요. 나또와 갖은 재료를 함께 넣어 맛깔나게 만들어낸 계란말이... 아이가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며 내일 또 해달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약간은 먹기가 어려웠을텐데 씩씩하게 잘 먹고 맛있다고 하는 것을 보니 제가 다 뿌듯해집니다.
나또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이라면 호호요술약님의 나또 요리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완전B형님, 너무너무 시원한 풀무원 평양물냉면으로 만든 열무김치말이냉면
<풀무원 평양 물냉면으로 열무김치말이냉면 만들어 먹기>


쨍쨍한 햇빛과 무더운 날씨 탓에 요즘은 가끔 식욕이 달아나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왜 이렇게 시원한 음식들이 땡기는지 모르겠네요.
이런 생각을 갖고 블로그들을 둘러보던 찰나 완전B형님의 열무김치말이냉면 포스트를 보고야 말았답니다. 살얼음이 동동떠있는 그 모습에 뱃속이 강력하게 요동치며 극한.. 괴로움을 느낄 정도였지 뭡니까. ㅎㅎ
완전B형님이 선택하신 냉면은 <풀무원 평양 물냉면>이었는데요. TV를 통해 냉면에 나트륨 함량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터라 나트륨이 적게 들어간 제품을 찾아보니 <풀무원 평양 물냉면>이 가장 낮았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구입한 제품을 조리법 그대로 만들어 넣고 냉면에 밥한덩이와 열무김치 그리고 참기름 한두방울만 넣어주면 끝~! 입맛없는 더운 여름이면 더욱 생각나는 그 맛이라고 하시네요.



커피향기님, 정통 이태리 스파게티를 집에서 즐기는 법을 소개합니다.
<정통 이태리 스파게티의 맛을 가정에서 느껴보세요>


정통 이태리 스파게티의 맛을 느끼는 방법, 뭐가 있을까요? 유명한 스파게티집에 가서 먹는 방법이 있을테고... 그리고 또 뭐가 있죠? 후후 오늘 소개해드릴 커피향기님께서는 그 해답을 <풀무원 스파게티>에서 얻으셨다고 하네요.
입맛에 따라 먹을 수 있도록 <크림 스파게티>, <모짜렐라 체즈 스파게티>, <토마토 스파게티>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이 중에서도 가장 먼저 손이 갔던 것은 바로 <크림 스파게티> 였는데요. 고르곤졸라, 고다, 파마산, 체다 총 4가지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니 요리 전부터 기대가 크셨다고 합니다.
만드는 과정은 이미 예상하시는 것처럼 무척이나 간단했는데요. 집에서 외식하는 분위기도 나고 맛까지 좋아 주말 특별식으로 딱이었다고 하시네요.



희한사랑님, 우연히 만난 아임리얼 그린카 그리고 토마토 화분.
<사랑스러운 나만의 아임리얼 토마토 화분 기르기 캠페인에 함께해요~>


강남권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마주쳤을 법한 <아임리얼 그린카>. 이미 보신분들 많으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희한사랑님께서도 남자친구분과 가로수길에서 데이트를 하던 중 그린카를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사진까지 찍으셨다고 하네요.
이렇게 <아임리얼 그린카>를 우연히 만난 이후 또 다른 우연으로 <아임리얼 토마토 화분 기르기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시는데요. 처음에는 화분 기르기라는 말에 어렵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친절한 설명과 잘 구성되어있는 패키지 덕분에 전혀 힘들이지 않고 예쁜 화분을 완성!! 우리 풀사이에서도 얼마전 <아임리얼 토마토 화분기르기 체험단>을 모집했었죠? 누가누가 당첨되었냐구요...? ㅎㅎ 고건..고건.. 잠시후에 곧 밝혀드리겠습니다~ 쑝쑝~ 하지만, 풀반장의 당첨발표 전에~ 집안 분위기까지 화사하게 바꿔주는 <아임리얼 토마토 화분기르기 캠페인>을 먼저 체험하고픈 분들은 이 포스트를 한번 보시길 바래요~^ ^



이번주도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대표팀의 경기가 계속되는한 블스의 마무리는 항상 대한민국 박수 입니다 ㅎㅎ)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