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녹즙, ‘칡즙과 헛개나무’ 출시

풀무원녹즙, ‘칡즙과 헛개나무출시

       - 분말이 아닌 국산 생칡즙과 국산 헛개나무 추출물 함유

             - 스트레스, 만성피로, 잦은 회식으로 고민하는 직장 남성을 위한 맞춤 건강음료

 

풀무원녹즙(www.greenjuice.co.kr 대표 이규석) 칡즙에 헛개나무 추출물을 넣어 직장 남성들의 활력을 위한 칡즙과 헛개나무(120ml/1, 1,900)’ 출시한다고 밝혔다.

 

칡즙과 헛개나무 포에는 국산 칡즙이 77%, 국산 헛개나무 추출물이 11% 함유되어 있어 잦은 회식자리와 만성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대한민국 3,40 직장 남성을 위한 건강음료로 제격이다. 칡즙은 피곤과 숙취로 고생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음료로 대중화되어 있는데 헛개나무까지 넣어 기능을 한층 높였다.

 

또한 풀무원의 무첨가 제조원칙에 따라 합성감미료, 착색료,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배와 대추의 과즙을 사용해 칡즙의 쌉쌀한 맛을 달콤하고 부드럽게 감싸주어 마시기 편하다. 1 1~2, 1포씩 섭취하며 기호에 따라 차게 하거나 따뜻하게 마시면 된다.

 

풀무원녹즙 함문식 제품 매니저는 대한민국 직장인은 OECD 국가 중에서 1인당 소비량과 주당 근무시간이 1위를 차지할 만큼 건강의 최대 적인 만성피로, 스트레스와 숙취에서 벗어나기 힘들다 국산 칡즙과 헛개나무 추출물을 가공하지 않은 천연 원료의 형태로 사용해 직장인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전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녹즙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철저히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인증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있다.